Off White Blog
노르웨이 북극을 탐험하며 슈퍼 요트

노르웨이 북극을 탐험하며 슈퍼 요트 "위도"에 탑승

4 월 28, 2024

2014 년과 2015 년에 유명한 노스 웨스트 통로를 두 번 연속 통과 한 후, 나는 북극 지역의 경이로움에 완전히 매료되었습니다. 나는 스발 바르 군도에 대해서만 들었지만, 더 많이 읽고 배우면 북극에서 여름을 적어도 한 번 더 보내겠다고 결심했지만 이번에는 노르웨이 북극이되었습니다.

우리는 2016 년 7 월 8 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Latitude에 탑승했으며 코펜하겐으로의 짧은 크루즈를 마치고 두 명의 손님을 데리러 노르웨이의 남서쪽에있는 베르겐 (Bergen)으로 향했습니다. 베르겐 (Bergen)에서 우리는 노르웨이 서해안을 천천히 항해하기 위해 게 일랑 게르 피요르드 (Giiranger fjord)와 트롤 피요르드 (Trollfjord)와 같은 피요르드를 탐험하며로 포텐 군도 (Lofoten archipelago)까지 피난처를 탐험했습니다. 노르웨이 북부의 트롬 쇠까지. 트롬 쇠 (Tromsø)는 북극권 위의 문화 중심지로 알려져 있으며 북극광을 볼 수있는 인기있는 곳입니다.

Tromsø에서 며칠 후, 우리는 Spitzbergen이라고도 알려진 스발 바르 제도로 북해를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스발 바르로가는 길에, 우리는 베어 섬이라고도 알려진 비요 네야 (Bjørnøya)라는 작은 섬에 들렀습니다. 비요 네야 (Bjørnøya)는 높은 절벽이있는 자연 조류 보호 구역으로, Auks, Black legged Kittwakes, Guillemots 및 Puffins가 있습니다. Bjørnøya는 배를 지나가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Bjørnøya 로의 관광 여행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승무원이 파티를 한 러시아 낚시 보트의 유물을 발견하고 술에 취해 배를 ground습니다.이 보트는 이제 섬의 영구적 인 부분입니다.

날씨로 인해 비요 네야에서 이틀 동안 멈춘 후, 우리는 8 월 3 일에 도착한 스발 바르와 주요 도시 롱 이어 비엔으로 떠났습니다. 롱 이어 비엔은 스발 바르의 수도로 간주되며 인구는 2,000 명을 넘지 않습니다. 열도 내에서 활동의 중심. 박물관, 좋은 쇼핑, 갤러리 및 관광 활동을 지원하는 훌륭한 인프라가 있습니다. 인구 규모를 고려하면 상당히 놀랍습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세계 6 위의 바가있는 펍도 있습니다! 성수기는 많은 관광객을보아야합니다.

그곳에 도착하기 몇 주 전에, 우리는 스발 바르 출신이며 지난 30 년 동안 데이비드 애튼 버러 경과 함께 일한 프로즌 플래닛, 휴먼 플래닛 등과 같은 다큐멘터리를 제작 한 Jason Roberts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Jason이 가장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행을 위해 우리와 함께 그의 동료 중 한 명인 젊은 노르웨이 인 Einaar를 데려 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Einaar의 군도 및 야생 동물에 대한 지식이 필수 불가결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결정한 최선의 결정이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그는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했습니다. 북극을 방문 할 계획이라면 스발 바르의 Jason Roberts Productions와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8 월 9 일에 우리를 떠나야 할 손님이 있었으므로 크루즈 계획을 두 부분으로 나 bro습니다. 첫 번째는 열도의 서해안에서 5 일 간의 크루즈였으며 Longyearbyen으로 돌아 왔습니다. 두 번째는 Kvitøya라고 불리는 매우 드물게 방문한 (우리는 우리가 방문한 세 번째 보트라고 들었습니다) 섬으로의 여행과 북극 얼음까지의 짧은 방문을 포함하여 전체 군도의 17 일 반 시계 방향 우회였습니다. 북쪽 위도 81도에서 북쪽으로 포장하십시오.

첫날은 우리를 북서쪽 Spitzbergen National Park의 Krossfjord에 데려 갔다. 크로스 피오르의 길이는 30km이며 다양한 지사, 수많은 빙하와 매력적인 여행지가있는 환상적인 경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를 여러 인근 피요르드, Möllerfjorden, Mayerbukta를 탐험하고 Fjortende 지점에 떠있는 빙산 위로 올라갈 수있었습니다.

Krossfjord에서, 우리는 Magdalenefjord까지 순항했다. 그것은 약 10 km를 해안으로 곧게 cut 다. 이 피요르드는 일반적으로 일년 내내 이용 가능하며 17 세기 포경 자들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그것은 Gravneset 반도에 의해 보호되는 베이 Trinityhamna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배를 방문하기에 좋은 보호소를 제공합니다. 1977 년에 막달라 네 피요르드 (Magdalenefjord)에서 북극곰에 의해 오스트리아 산악인이 살해되었고, 이곳에서 우리는 큰 수컷 북극곰을 보았고, 얼음 팩이 물러 가던 북쪽으로 여행을 떠날 때 분명히 쉬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네덜란드 포경선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Amsterdamøya로 입찰 여행을갔습니다.

다음 정거장은 Raudfjord로, 서쪽 코너에서 Spitzbergen의 북쪽 해안을 따라가는 첫 번째 피요르드입니다. 길이는 약 20km이며, 분만 빙하와 얕은 물이있는 여러 개의 사이드 베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입찰을했고, Alichamna에 도착했다. 거기서 우리는 매우 바위가 많은 지형 위로 약 14km 동안 피오르드 반대편으로 하이킹을했다. 그날 밤 모두 잘 잤어요!

8 월 7 일, 우리는 Trygghamna에 가서 100m 높이의 절벽으로 Alkepynten에 입찰을했습니다. 우리는 절벽 기슭에 남아있는 북극 여우를 찾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갔습니다.

이 새들은 여우가 겨울 동안 음식을 숨길 수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합니다.불행히도, 우리는 그 날에 여우를 보지 못했지만 순록이 거의 없었습니다.

마지막 날, Longyearbyen으로 돌아 가기 전에 일부 출발 손님을 내려주기 전에, 우리는 석탄 채굴 작전을 위해 러시아인들이 처음 지어낸 황량한 도시 Pyramiden에 들렀습니다. 석탄 채굴이 비 경제적이되었을 때, 그들은 1998 년에이 도시를 단순히 버렸고 이제는 유령 도시처럼 서 있지만 그곳에 사는 러시아인 6 명이있는 운영 호텔이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바에서 러시아 보드카를 마셨다. Pyramiden에서 우리는 우리가 올라가서 녹은 물 채널에서 빙하의 몸을 걸을 수 있었던 근처의 빙하를 방문했다. 빙하 얼음의 얼음 색 터널로 둘러싸인 독특한 경험입니다. 다른 쪽에서 우리는 좋은 드론 영상과 사진을 얻었던 곳에서 빙하 위로 올라갈 수있었습니다.

8 월 9 일에 손님을 떠난 후 우리는 이틀 동안 롱 이어 비엔에 머물 렀습니다. 우리가 향했던 열도의 동해안 날씨가 불쾌 해 졌기 때문입니다. Longyearbyen에서 우리는 약간의 산책을했고, 북극 박물관을 방문했고, 약간의 쇼핑을했고, 그들의 모든 레스토랑을 시험해 보았다.

우리는 8 월 11 일 오후 7시 Longyearbyen을 떠났고 오전 1시 30 분에 Bellesund에 도착했습니다. Bellesund는 내륙에 80km까지 뻗어있는 여러 가지 지점이있는 피요르드 시스템의 입구입니다. 우리는 캠프 밀라 르에있는 2 개의 사냥 오두막에 오랫동안 하이킹을 갔다. 이것은 우리에게 행운의 날이었고, 많은 순록과 끊임없이 우리와 무인 항공기를 공격하는 두 꼬치의 행동과 함께, 우리는 또한 세 마리의 새끼와 북극 여우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몇 시간 동안 카메라와 드론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8 월 13 일에 우리는 스발 바르 군도의 최남단 피오르드 인 혼 순드 (Hornsund)로 향했으며 일부는 가장 아름답습니다. 이곳에는 군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인 Horsundtind를 포함하여 인상적인 산들이 뒷받침되는 8 개의 커다란 빙하가 있습니다. 봉우리와 빙하의 조합은 멋진 풍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Bergerbukta, Brepollen 및 Storbreen의 부드러운 빙하를 방문하여 북극 스톤 헨지로만 묘사 될 수있는 놀라운 암석 형성으로 하이킹을했습니다. 길을 따라 우리는 더 많은 순록과 여우를 보았다.

그 다음날 우리는 Edgeøya 섬에 갈 계획이었습니다. 거기에는 음식이 부족할 때 북극곰이 올라가 둥지에서 알과 병아리를 먹는 조류 둥지 절벽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날씨는 나빴다. 그리고 우리는 Edgeøya에 안전한 정박을 발견하지 않았을 정도로 우리는 그것을 건너 뛰었고 Barentsøya와 Dorstbukta에 갔다. 거기서 우리는 2 마리의 북극곰이 해안을 걷고있는 것을 보았다.

여행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는 Viberbukta 방문과 모든 뻔뻔스런 얼음을 통해 170km의 얼음 절벽으로 구성된 빙하 시스템의 일부인 거대한 Brassvell 빙하로의 여행이었습니다. 빙하의 꼭대기에서 몇 개의 거대한 폭포가 내려와 정말로 잊을 수없는 광경을 만들어 냈습니다.

8 월 16 일에 우리는 Kvitøya“White Island”로 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도중에 우리는 Storøya의 북쪽 끝에서 정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두 섬은 열도의 가장 먼 지점으로, 작은 섬은 면적이 40 평방 킬로미터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오후 9시 30 분에 도착했고 입찰과 약간의 탐험을 위해 나갔다. 그것이 밝혀 졌을 때, 우리는 두 마리의 북극곰과 그중 하나가 해마 근처에서 발견 되었기 때문에 매우시의 적절했습니다. 매우 흥미로웠다. 우리는 오전 3시 이후까지 위도로 돌아 오지 않았다. 그것은 24 시간 태양의 이점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언제든지 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Kvitøya에 계속하기 전에 Storoya에서 여분의 하루를 보내었다. 면적 700 평방 킬로미터 인 Kvitøya의 약 99 %는 얼음 뚜껑으로 덮여 있으며 얼음이없는 매우 작은 부분은 3 개뿐입니다. 우리는 얼음이없는 지점 중 하나 인 Andréeneset에서 첫 번째로 멈췄지만 팽창이 너무 많았고 해마와 죽은 북극곰 하나를 보았지만 섬의 북동쪽 끝에서 Kræmerpynten으로갔습니다. 이틀을 보냈다.

Kvitøya에있는 동안, 우리는 상당히 하이킹과 부드러운 여행을했습니다. 물속에는 뻔뻔스런 얼음이 있었고 어린 아기들과 함께 많은 바다 코끼리 어머니들이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4 마리의 북극곰 (우리가 빙하에서 하이킹을 할 때 2 마리가 우리를 때렸다!)과 3 마리의 죽은 북극곰도 보았다. 곰은 배고픔으로 죽거나 해마를 공격하려고 할 때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젊음을 가진 해마는 매우 위험하며 북극곰을 공격하고 상처를 입히거나 죽일 것입니다. 우리가 빙하 꼭대기까지 올라 갔을 때 한 번의 하이킹이 끝나면 Kvitøya의 얼음이없는 지역 중 하나에 내려와 모닥불을 불렀습니다. 우리는 모닥불 옆에서 바베큐 저녁 식사를하기로 결정했을 정도로 푸른 하늘로 너무 멋지고 따뜻했습니다. 요리사는 작은 배를 타고 위도로 돌아가서 음식과 용품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그를 기다리는 동안 큰 남성 북극곰이 우리에게 아주 가까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아마도 해마 나 물개를 사냥하려고했던 다른 쪽의 물에서 나왔을 것입니다. 그는 호기심이 생겨서 우리에게 다가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베큐 저녁 식사 계획을 포기해야했습니다. 그는 다음 한 시간 동안 아주 멋진 사진 기회를 제공 한 다음, 우리가 내려 왔을 때와 거의 같은 경로로 빙하를 올라 가면서 Latitude로 돌아 왔습니다. Kvitøya는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떠나서 미안했지만 날씨가 변하기 시작했고 스발 바르 군도에서 북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극지 얼음 선반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8 월 20 일 짙은 안개와 시인성이 매우 좋지 않은 Kvitøya를 떠났습니다.물에 많은 얼음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약 20 시간 후에 북극의 얼음 선반에 놓고 얼음에서 이틀을 보냈습니다. 물이 너무 깊어서 정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단순히 큰 얼음 빙원에 자신을“히치 (hit)”한 다음 그것으로 표류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얼음 빙원으로 나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소녀들이 훌라후프를했고, 북극곰의 공격이 발생했을 때 두 사람이 소총으로 경비를 서있었습니다 !! 꽤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우리는 8 월 23 일에 얼음 선반을 떠나 Woodfjord 지역과 Liefdefjord로 순항했습니다.이 곳은 특별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많은 여행 옵션으로 인해 방문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Sørdalsbukta 근처에 정박 한 후, 우리는 모나코 빙하를 방문하고 저녁 식사 후 거대한 붉은 산 아래에서 특별한“해변”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모닥불과 구운 마시멜로를 만들고 태양이 한 쪽에서 다른쪽으로 천천히 움직이면서 변화하는 색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불 옆에 앉아있는 동안, 북극 여우가 고개 위로 그의 머리를 터뜨 렸지만 더 가까이 다가 오기에는 너무 부끄러웠다. 그 음식의 냄새는 아마도 한 번도 보지 않기에는 너무 많았을 것입니다. 붉은 산 아래의이 모닥불은 여행의 잊을 수없는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8 월 24 일에 Liefdefjord를 떠난 후, 우리는 꽤 거친 바다와 악천후에 빠졌고, 서해안의 막달레나 피요르드 (Magdalenefjord)에서 쉼터로 들어가 여행의 첫 부분을갔습니다. 날씨가 개선되면, 우리는 나이 올레 순 (Ny Alesund)으로 향했습니다.이 정착지 중 하나는 중국, 일본, 인도, 이탈리아를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설립되고 노르웨이 극지 연구소 (Norwayy Polar Institute)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연구 센터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Ny Alesund는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인간 거주지이며 북극 탐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여름에는 여러 나라의 약 150 명의 과학자들이 북극 얼음과 야생 동물에 대한 데이터 수집 작업을합니다. 영구 인구는 일년 내내 그곳에 머무는 40 명입니다.

Ny-Ålesund에서 하루 이상을 보낸 후 마침내 우리는 Longyearbyen으로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몇 가지 일을 완수했다는 사실을 매우 잘 알고있었습니다. . 위도는 이제 다른 개인 요트보다 북극에 더 가깝습니다. 우리가 빙원에서 멈췄을 때, 우리는 북극에서 400 마일 떨어져있었습니다.

이 기사는 Yacht Style 37에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